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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편된 홈페이지는 사용 고객 중심의 예매 과정 편리함과 간소화를 중점으로 UI/UX 디자인과 레이아웃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예약을 못한 고객들의 편의성을 위해 항공사 최초로 대기 예약 신청 메뉴를 만들었다. 취소고객 발생 시 대기 순번에 따라 알림 메시지를 전달해 항공권 확인이 가능하게 했다. 또 PC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에서도 최대 30명까지 선택 가능한 단체항공권 예약이 가능하게 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홈페이지는 예약 고객의 편의성 증대를 가장 중점으로 생각하고 개발했다"며 "합리적인 운임과 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