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button0 button1 button2 button3 button4 button5 button6

강의채널

티웨이항공, 학교놀이터 제작 지원티웨이항공조회수 534
항공학과실 (flysw)2019.05.21 22:30

[현대경제신문 박준형 기자] 티웨이항공은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과 함께 학교놀이환경개선사업 지원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세이브더칠드런의 ‘잘 노는 우리학교 만들기’ 프로젝트에 참여해 새로운 놀이터가 필요한 학교에 놀이터를 지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위해 티웨이항공은 지난 1월부터 대구공항 인근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공모를 진행했다. 이 공모에는 대구 동구 입석초등학교가 선정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놀이터 공간의 필요성을 느껴 이번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들이 놀이터 설계를 위한 아이들과의 워크숍에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티웨이항공은 놀이시설 설계를 위해 총 3번의 워크샵을 진행한다. 지난 17일 1차 워크숍을 진행했으며 다음달 2번의 워크숍을 거쳐 하계방학 기간에 공사를 진행, 9월 완공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우리 아이들의 놀 권리 회복을 통해 몸과 마음이 더욱 건강한 아이들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사업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통해 아이들의 웃음이 더욱 많아 질 수 있도록 함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대구지역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국내외 아동지원을 위한 기내모금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구지역 위탁가정의 여행 및 교육비 지원을 통해 대구지역위탁가정 아이들을 지원하고 있다.